전체메뉴 닫기

공유하기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톡

최고의 난임 의사와 연구인력
그리고 최첨단 의료기술로
개인 맞춤형 난임 시술
시작합니다.

차 여성의학연구소 잠실
원장 이학천

이학천 교수

1960년 차산부인과로 시작한 차병원 그룹은
1984년, 차병원 여성의학연구소를 개원하며 국내에서는 미미했던 난임 연구를 개척했습니다.

1986년 국내 민간병원 최초 시험관아기 탄생, 1988년 세계 최초 미성숙 난자의 체외 수정을 통한 아기 출산, 1993년 국내 최초 ‘정자 직접 주입술(ICSI)’ 성공, 1998년 세계 최초 ‘유리화난자동결법’ 개발 등 임상∙기술 분야에서 전세계 난임생식의학을 선도해왔습니다.

차 여성의학연구소 잠실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 반갑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차 여성의학연구소 잠실센터 원장 이학천입니다.

차병원 생식의학 64년의 노하우가 집결된 ‘차 여성의학연구소 잠실센터’가 개소하였습니다.
그동안 차병원은 소중한 생명을 만나는 여정 속에 난임이라는 역경을 같이 헤쳐나가는 동반자가 되기 위해 항상 고민하고 끊임없이 노력하였습니다.

그 노력의 일환으로 ‘차 여성의학연구소 잠실센터’는 개개인의 문제에 맞춘 개인 맞춤형 시험관아기센터(IVF)로써 난임 부부의 임신이라는 소망을 이루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기존의 시험관아기 시술은 물론 고령 임신, 반복적 착상 실패, 습관성 유산 등 난치성 난임과 난자∙정자∙배아 보관과 같은 미래 임신 계획까지 개인에게 최적화된 치료 방법을 제시할 것입니다.

‘차 여성의학연구소 잠실센터’의 의료진과 임직원들은 늘 마음으로 소통하고 위로하며, 난임 부부들에게 기적 같은 순간을 선물해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차 여성의학연구소 잠실
원장 이학천